[크리스천투데이]“청년•청소년, 오직 성령으로”_(2009.8.12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-01-26 15:45
조회
632
“청년·청소년, 오직 성령으로” Holy Spirit Day 열린다
8월 15일 대학연합교회 김형민 목사 주강사로 [2009-08-12 07:33]
대학연합교회 담임으로 청년대학생 복음화를 위해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있는 김형민 목사가 ‘Holy Spirit Day Movement’를 시작했다.


‘Holy Spirit Day 운동본부’는 8월 15일 오후 3시 한국기독교100주년기념관에서 청소년 및 청년,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‘Holy Spirit Day’를 갖는다. 강사로는 김형민 목사가 나서 청소년 및 청년 대학생들에게 비전을 선포한다.
김형민 목사는 건국대학교를 시작으로 하여 최근 폴란드에 이르기까지 그리 길지 않은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전 세계에 걸쳐 18곳에 대학연합교회를 개척했다. 김형민 목사는 이 학원 사역의 확장된 개념으로 ‘Holy Spirit Day 운동본부’를 발족하여 이 민족의 다음 세대가 성령을 받아 가정과 학교와 사회를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정예부대로 나아가는 비전을 품고 있다.

이 일의 첫 시작인 8월 15일 Holy Spirit Day는 전국의 많은 부모와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계속 등록이 진행 중이다. 주최측은 이번 집회를 통해 많은 그리스도인 자녀들이 축복받은 하나님의 자녀로, 한 가정의 건강한 아들 딸로, 그리고 대한민국을 짊어질 지도자로 일어나길 기대하고 있다.

김형민 목사는 지난 6월 12~13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 한기총 주최 영적대각성 기도성회 당시 강사로 나서 “전국의 청소년, 청년들이 오직 성령으로만 변화될 수 있다”는 메시지를 전했던 바 있다. 그래서 이 일을 위해 Holy Spirit Day 운동본부를 발족해 이 집회를 기획하게 됐다.